본문 바로가기
취미

여성들이 선호하는 남자들의 취미 활동 종류

by 스볼컵 2021. 10. 7.

실제로 여성들이 싫어하는 남자 취미에는 낚시가 존재했었는데 과연 여성들은 어떤 남자 취미를 좋아하는지 궁금합니다. 커뮤니티마다 의견이 엇갈리기는 하지만 그중에서 괜찮은 의견을 보이고 있은 취미들이 있었습니다. 특히 40~50대 돌아온 싱글 중년 남성들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성이-선호하는-남자취미
여성선호 남자취미

현실적으로 여성들이 선호하는 취미들이 있습니다. 솔직히 고급 취미인 요트 세일링이나 승마, 클레이사격 등은 현실과 동떨어진 면이 없지 않아 있기 때문에 대부분 여성들은 어느 정도 현실적이고 같이 할 수 있는 취미를 가진 남성을 선호합니다.  

 

 

 

문화생활 취미

시대가 변해도 바뀌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여성들은 자신과 비슷한 문화생활 취미를 가진 남성을 선호하는데 영화나 음악, 독서, TV 시청 등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를 가진 남성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본능인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넷플릭스 취미도 인기가 많은데 애초에 관심사가 같으면 없던 호감도 생기기 때문에 문화생활은 폭넓게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요리

요즘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요리에 관심 있어하는 여성이 늘어났는데 요리할 줄 아는 남성을 좋아하는 여성이 정말 많습니다. 이것이 단순히 호감을 넘어서 이상형으로 생각하는 여성도 있고 정성 가득한 요리 대접을 받으면 남성에 대한 호감도가 많이 올라갑니다. 하나라도 자신 있는 요리를 배워두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캠핑

크게 봤을 땐 여행, 더 세부적으로는 캠핑이 요즘 다시 떠오르고 많이 선호합니다. 요즘같이 개성 있는 취미를 열심히 추구하는 시대에 캠핑은 꽤나 특별한 취미로 떠오릅니다. 캠핑을 좋아하는 여성들이 대체로 괜찮은 사람이 많습니다. 캠핑을 잘 다니는 남성은 보통 주도적이고 면밀하며 세심한 매력이 있어 같이 캠핑을 다닐 수 있다면 여성들이 정말 좋아할 수 있습니다.

 

 

 

등산

요즘 건강과  힐링이 강조되면서 등산을 취미로 하는 연령층도 변화가 생겼습니다. 언제부턴가 여성들이 레깅스를 입고 등산하는 것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동안 중년 여성들의 아지트로 여겨지던 등산이 이제 젊은 여성들의 트렌드로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가볍게 등산을 즐기는 여성들이 아주 많아 등산 같이 할 수 있는 남성을 요즘 같은 때에 많이 선호합니다. 관련 모임도 꽤나 있기 때문에 건전한 오픈 카톡이나 밴드 등을 알아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볼링

볼링 잘 치는 남성을 여성들이 확실히 좋아합니다. 볼링은 여성과 함께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스포츠 중에 하나입니다. 친분이 많지 않아 약간 어색할 수 있는 관계에서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실내 스포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취미가 볼링이라고 하면 여성도 호기심을 갖기 때문에 조금 연습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